top of page
buffering.gif

모린 오도넬 장학생 2024년 발표




이헌재와 박규연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이헌재와 박규연 두 학생이 2024년 모린 오도넬 장학생에 선발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이 장학금은 국제 라틴어 대회의 최고 수준인 고급 산문, 고급 시, 그리고 고급 독해를 포함한 라틴어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우수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여합니다.


헌재와 규연은 에머슨라틴어에서 공부하는 동안 언제나 뛰어난 라틴어 능력을 나타냈습니다. 그들의 헌신과 노력은 초급부터 고급 수준까지의 다양한 대회에서 최고의 상과 최우수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또한, 그들은 IGCSE와 AP 라틴어 시험과 같은 중요한 시험에 대비하면서 학업적 우수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국제적으로 최고의 라틴어 학생들 중 하나로 선발된 탁월한 성과에도 불구하고, 헌재와 규연은 각각 고등학교 1학년과 2학년이라는 이유로 장학금을 신청할 자격이 없습니다. 이 장학금의 지원 조건은 대학 1학년 동안 최소 6 학점의 라틴어 과목을 수강할 예정인 고등학교 시니어 학생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헌재와 규연이 장학생에 포함되었다는 사실은 그들의 라틴어 문학 공부에 대한 특별한 헌신과 성과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헌재와 규연의 성취에 대해 무한한 자랑스러움을 가지며, 그들의 학업적 성공을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헌재와 규연이 충분히 받을만한 인정을 받은 것을 축하합니다!



bottom of page